본문 바로가기
영상촬영

행사촬영전문 드론에어, 이벤트행사, 단체행사, 기업행사 영상촬영 전문

by 현감독 2017. 11. 1.

안녕하세요? 드론에어입니다.

행사촬영 문의는 010-8738-1260 으로 문의주세요 ^^

 

 

 

여주시 한글시장에서 책나루터, 책잔치 행사가 열렸습니다.

원경희 여주시장님이 인사말을 하고 계시네요,

 

뒤에 앉아있는 꼬마숙녀들 모습이 귀엽습니다.

 

 

원경희 여주시장님이 각 부스별로 체험을 하고 계십니다.

 

 

 

주 행사로는 3D아트체험, 추억의 뒷간, 책 읽어주는 의자그리기, 캘리이름시, 역사보드게임, 업사이클링패트병 해킹, 동화속 스톤아트, 열쇠고리 미니털모자, 테이블 인형극, 싸댕의 책모금, 자전거 여행, 쟁반노래방 등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체험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해맑고 귀엽습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여주한글시장이 사람들로 꽉 찻네요 ^^

 

 

음악에 맞춰 단체로 춤을 추니 분위기가 업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는 합창순서입니다.

 

 

아주머니들도 뭔가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,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할머니들도 좋아합니다. 인형을 만들고 계셨네요,

 

 

 

 

 

그림그리기는 역시 인기 체험이죠,, 아이들이 푹 빠져 있네요

 

 

아이들이 음악에 맞춰 무대에서 춤을 춥니다. 

 

장주식 작가와 만나는 시간입니다.

 

 

신기한듯 관람객들이 무대에 열중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풍선으로 칼을 만들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행사촬영은 드론에어를 기억해주세요

 

010-8738-1260

 

 

http://www.droneair.kr